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이름 총무팀
제목 2017년 02월 월례조회사
   2월 월례조회사.hwp (17.0K) [6] DATE : 2017-03-06 10:15:11
내용

2월 월례조회사

 

새해 들어 보문산 시루봉에서 안전기원제 및 축원제를 지낸 것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1월도 지나가고 우리들의 고유명절인 설명절도 끝나고 앞으로 본격적인 정유년의 사업 계획을 팀별로 하나, 둘 착오 없이 시행하고 거두어들이는 목표 달성에 총력을 기울여 한 해의 보람된 성과와 결실을 위해 최선을 다해 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금년은 연속된 세계 경제 불황 속에서 자국 보호 무역 등 많은 형태의 변화가 예상됨으로 국내 시장의 상황은 더욱 큰 변화가 예견되고 있습니다.

우리들은 국내외 사정을 감안할 때 얼마나 어려운 난관에 처해 있음을 인식하고 여기에 대응할 수 있는 지혜를 모아 한 치의 착오와 사고가 없도록 전 임직원은 최선의 노력과 수주 영업에 임해 주실 것을 간곡히 당부 드립니다.

우리 회사도 창립 18주년이 지나 청장년기에 진입하였습니다. 그 동안 축적된 기술과 노하우를 이용하여 더 큰 발전의 기틀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를 위하여는 우리들의 폐쇄된 마음의 공간을 열어 소통과 협력으로 신나는 직장 분위기를 만들어 주시기 바랍니다.

이것은 한 사람의 노력만으로 되는 것이 아니고 전 직원의 화합과 배려 속에서 익어가는 직장 문화라고 생각합니다.

항상 먼저 다가가고 먼저 배려하고 먼저 친절과 이해를 할 수 있는 풍토를 만들어 신나는 직장 문화 창달에 다 같이 노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 경험을 한 예로 소개하면 전혀 가 본 적이 없고 잘 알지 못하는 회사에 업무 관계로 전화를 한 경우가 몇 번 있었습니다. 전화를 받는 직원의 친절한 안내와 상냥한 응대는 그 회사의 신뢰도를 높이고 회사 성장에 큰 밑거름이 되었을 것이라 생각해 보았습니다.

특히 상대를 감동시키고 회사의 이미지를 높이는 등 전화 한 통화에서 시사하는 바는 매우 컸습니다.

회사가 성장하고 발전하는 데는 이러한 이유와 열정이 바닥에 깔려 있기에 가능한 것입니다.“

임직원 여러분!

우리들이 가지고 있는 자만과 편견 그리고 편협된 생각은 내 자신과 조직에 상처를 남길 수 있다고 봅니다.

2017년은 전년도에 비하여 더 배려하고 이해하려는 모습 속에서 협력과 화합하는 가운데 밝고 명랑한 풍토 조성으로 출근하고 싶은 직장 분위기를 만드는데 각자 선도적인 역할을 하여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임직원 여러분!

새로 취임하신 사장님을 정점으로 전 임직원은 안전, 신뢰, 열정을 바탕으로 최대의 수주영업과 목표달성을 위하여 항상 함께 갈수 있기를 바랍니다.

특히 현장 책임자와 사업소장 그리고 담당자는 공사현장과 사업소 내에서 해빙기 안전점검과 품질관리에 역점을 두고 계획한 공기 내에 공사(점검)가 완료 될 수 있도록 항상 확인과 점검(순시)에 최선을 다해주시고 본사는 조직 재편과 연봉계약을 2월 중으로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끝으로 임직원 여러분의 건강과 가정에 행복한 건승을 기원하오며 정유년은 부경의 성장하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2017. 2. 6.

사장 구종회

우편번호 : 33439
주소 : 충남 보령시 보령북로 98(대천동)
회사명 : 부경엔지니어링(주)
전화 : 041) 967-1340    팩스 : 070) 7835-1363